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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cs3 | 플스3 에뮬

[ RPCS3 ] 라쳇, 레지스탕스 시리즈 Improvements |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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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n5XZRtL3mEg

 

[ 라쳇&크랭크 퓨처2 ( A Crack In Time ) ]

 

불,연기 이펙트 이제 제대로 나옴

장애물이나 함정 ( 레이저 같은? ) 이펙트가 제대로 구현됨

적 공격 이제 잘 보입니다

+ https://wuru.tistory.com/122

 

[ RPCS3 ] 라쳇&클랭크 퓨처2 | Canary패치(프리징,크래쉬 예방)

퓨처2( A Crack In Time ) BCKS10087 01.00 RPCS3 0.0.17-12521 Config ) https://wuru.tistory.com/113 텍스트문서 새 텍스트 문서가 만들어졌습니다 맨 위에 이렇게 씁니다 현재 게임패치 매니저 버전이 1.2라..

wuru.tistory.com

>> Canary 패치까지 적용한다면 엔딩까지 가능하다고 생각되네요

 

 

[ 라쳇&크랭크 올4원 ( All 4 One ) ]

 

박스 부실 때 나오는 공구 이펙트 이제 제대로 구현된다고해요

VMM( Video memory management ) 이 다시쓰여졌는데 VRAM을 다 썼을 때 튕기는걸 막아준다고 합니다

이 VRAM은 업스케일해서 구동하면 많이 쓰게된다합니다 ( 누수가 생기는건지 ) 

*VMM 향상은 MSAA - off 일때만 볼 수 있어요

 

 

[ 레지스탕스 3 ]

 

폭발 이펙트 제대로 구현된다고 하네요

VMM 덕분에 VRAM이 꽉 차면 일시적으로 시스템 메모리를 쓰는 등 게임이 좀 안정적이게 됐다고 합니다 ( 프레임은 절망적일거에요 ㅠ )

*VMM 향상은 MSAA - off 일때만 볼 수 있어요

 

 

[ 레지스탕스: 인간의 몰락 ]

 

업스케일해서 구동할만하다고 합니다. 프레임제한 푸는 패치도 있다네요!!

 

 

[ 레지스탕스 2 ]

 

마찬가지로 업스케일해서 구동할만하다고 해요. 얘는 60fps 패치가 있다네요

 

 

 

테스트 해볼 게임이 많아져서 참 좋네요

게임 하는거 보다 테스트 해보고 문제 해결방법 찾고 하는게 더 재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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