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pcs3 | 플스3 에뮬

[ RPCS3 ] 바하 코드베로니카 한글패치판 #2 | 치트eboot.bin , DoorSkip 패치

728x90
반응형
SMALL

2020년 4월 테스트 https://wuru.tistory.com/22

 

[ RPCS3 ] 바이오하자드 코드베로니카 한글패치판

프레임드랍이 있던 구간이 최신빌드에선 없습니다 안정성 문제 때문에 Driver Delay 값을 200으로 높게 줬었는데 최신빌드로 업데이트되면서 안정성이 많이 올라갔기 때문에 1로 줘서 프레임 손실

wuru.tistory.com

 

무한총알 코드가 적용된 eboot.bin을 테스트해보려고 간만에 바하 코드베로니카를 켰습니다

프리징 제외 모든게 완벽했었죠

영상찍는거 제외 총 1시간 정도 플레이했으나 프리징은 없었습니다

 

 

 

우선 간단하게 치트적용된 eboot.bin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부터 알아봅시다

 

rpcs3폴더\dev_hdd0\disc\(치트적용할려는게임)\PS3_GAME\USRDIR 여기에 있는

원래 eboot.bin을 따로 백업을 해두신 뒤에 덮어쓰기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B 폴더 만들어서 백업해둔 뒤에 덮어줬어용

 

 

 

 

바이오하자드 코드베로니카 Resident Evil Code Veronica X

NPJB00135 01.00

RPCS3 0.0.17-12521

 

https://youtu.be/Cfp6aTtWOjw

 

 

Config )

 

 

 

+ Door Skip 패치가 있네요

가볍게 영상봅시다 ( 스피드런 하시는 분들에게 좋을듯 )

 

https://youtu.be/KNNSUdHisZk

 

 

https://wuru.tistory.com/113

 

[ RPCS3 ] 게임패치에 아시아판이 없을 때 해결방법 | Imported_patch.yml 패치적용

https://wuru.tistory.com/110 새로만들기 > 텍스트문서 새 텍스트 문서가 만들어졌습니다 맨 위에 이렇게 씁니다 현재 게임패치 매니저 버전이 1.2라는 걸 뜻합니다 게임패치 매니" data-og-host="wuru.tistory.c

wuru.tistory.com

직접 만드실 분들을 위해

 

PPU-20b140bba0800ebc7aa3da14b12ff998263fd5e8: # BIOHAZARD CODE: Veronica 完全版 (JP)
  Remove Door Animations:
    Games:
      "BIOHAZARD CODE: Veronica 完全版":
        NPJB00135: [ 01.00 ]
    Author: Kapdap
    Notes: 
    Patch Version: 1.0
    Patch:
      - [ be32, 0x1AE304, 0x38600000 ]

 

 

파일은 제가 쓰는 Imported_patch.yml 이고 소콤4, 라쳇&클랭크 퓨처2 아시아판 패치내용까지 같이 들어있어요

 

imported_patch.yml
0.00MB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