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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yujinx | 닌텐도스위치 에뮬

[ Ryujinx PR ] 진동( Rumble ) 지원되나? | pr2468 ( Draf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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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github.com/Ryujinx/Ryujinx/pull/2468

 

Implement vibrations by mpnico · Pull Request #2468 · Ryujinx/Ryujinx

Implements vibrations in Ryujinx. Based on previous PRs #1665 and #1436 and adapted for Miria (#2194) Amplification values are ignored for now, only frequency values are used. Frequency values seem...

github.com

 

Ryujinx 에뮬은 해상도 업스케일도 되고 좋은데..

Yuzu에서는 지원하는 진동을 Ryujinx는 지원을 안하죠

그래서 진동에 관한 pr은 꾸준히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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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다 반려됐습니다

 

 

근데 이번 pr에 대해선 열심히 리뷰도 해주고

현재 상태: Draft 입니다

 

 

 

 

그래서 해당 pr 빌드를 다운받아 저도 한번 테스트해봤습니다

저는 듀얼쇼크4를 블루투스로 무선연결해서 사용합니다

 

1. 마리오카트 8 디럭스

다른 사람들 의견과 같이 거의 완벽합니다

동전먹을때, 아이템쓸때 등 진동와야될때 확실히 오고 아닐떈 없고

굿입니다

 

 

2.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처음에 fmv 재생 시 강한진동이 영상내내 계속됩니다

이후 돌아다닐 때 액션을 취하거나, 오브젝트 부실떄 등 와야될때 잘 오는군요

 

 

3.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초반 캐릭터 추가화면에서 확실히 진동 오네요

디코, 깃허브 다른 사람의견에 따르면 강한진동이 게임내내 계속된다하는데 저는 그런 증상 없었습니다

하지만 미세한? 아주 약한 진동이 계속 되는것 같기도 하네요 ( 저 글을 봐서 그런지 괜히 진동이 있는것 같은.. )

아닙니다 메뉴 선택할떄는 진동 없습니다

그 외 대난투할때도 기술쓸때 진동 강하게 잘 오네요

 

요약하자면 강한진동, 약한진동이 있는 것 같고

테스트 한 게임들 코드들 바로바로 수정하는 것 같습니다 ( eg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 문제 )

이번엔 수정에 수정, 많은 테스팅을 거쳐서 정식빌드에도 진동기능이 어서 빨리 지원됐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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